군포시늘푸른복지관 제45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주관
 군포문화예술회관 1천3백여명 참석, 효사랑 공모전 입상작 시상식도
 [2017-05-29 오후 7:15:00]

  군포시(시장 김윤주)가 주최하고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관장 허용구)에서 주관한 제45회 어버이날 기념식이 지난 510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약 13백여명의 어르신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남다른 정성과 노력으로 효를 실천하고 있는 효행자와 노인복지증진에 기여한 유공자 및 봉사자 21명에게 도지사, 시장, 시의장, 국회의원 표창이 수여됐다.

 

43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 효사랑공모전에서 입상한 각 분야(그림, 사진, 슬로건) 입상자 6명에게도 상장과 상금을 수여하고, 모집된 작품과 사행시 전시회를 통해 어버이의 큰 사랑과 은혜에 대해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한얼초등학교의 음악줄넘기, 초대가수 김은아의 트로트 메들리, 색소폰에 반하다의 색소폰 공연, 군포남성합창단의 합창공연 등 가정과 지역을 위해 헌신해온 어르신에게 감사하는 공연이 이어졌다.

 

김윤주 군포시장은 기념사에서 어르신들이 더욱 살기 좋은 군포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하며 이석진 시의장, 이학영 국회의원을 비롯한 도의원, 시의원, 복지관 시설장들과 함께 어르신들께 큰절을 올리기도 하였다.

 

한편 제45회 어버이날 기념행사는 군포신협, 서울우유, 원광대 산본병원, 지샘병원, 한국주택금융공사, KT재무서비스센터의 후원과 군포문화재단, 군포시여성단체협의회, 군포시자원봉사센터, 한세대학교의 협조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군포신문 제763,764합본호 2017년5월22일(발행)~5월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