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경민 군포시의원 나선거구 새누리당 후보(기호1-가)
 
 [2014-05-15 오전 10:52:00]

1. 이번 6.4지방선거에 출마하게 된 특별한 동기는 무엇인지요. 출마의 변을 부탁 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이번 6.4선거에 산본1동,금정동에 출마한 새누리당 시의원후보 장경민입니다. 저는 지난 20여년간의 정당생활과 지역사회봉사활동을 통해 얻은 경험과 지혜를 활용해 군포시의회라는 제도권에서 문화복지 부분에 역점을 두고 늘 주민곁에서 주민의 욕구와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공동체와 산본1동, 금정동에 내일을 열고 주민의 행복을 만드는데 앞장서고자 작은소리도 크게 듣겠습니다.
주민여러분의 참된 심부름꾼이 되고자 시의원으로의 길을 다시 나서려고 합니다. ‘봉산개도 우수가교’ 산을 만나면 길을 열고 물을 만나면 다리를 놓겠습니다.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2. 후보자님께서 당선되신다면 꼭 이루고자 하는 목표는 무엇인지요. 시민들에게 공약하시는 내용 중 3개 정도만 중요도 순으로 말씀해주십시오.

 산본1동과 금정동은 전반적으로 맞벌이 부부가 많고 영유아 양육세대의 비율이 상당히 높습니다. 그러므로 맞벌이 부부와 한부모가정의 안전한 보육지원이 절실히 요구되고 있습니다. 행복한 아이들의 미래와 안전한 보육을 위해 유아보육시설을 확충하겠습니다.
또한 고령화사회로 접어드는 시대에 어르신들의 노후를 즐겁고 편하게 보낼 수 있는 노인정 지원 대책마련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금정역은 전철1호선과 지하철4호선의 환승역으로 금정역 역세권은 타도시에 비해 대단히 낙후돼있습니다. 따라서 도시경쟁력을 높이고 주민 삶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미래지향적인 도시를 만들기 위해 금정역 역세권 재개발을 추진하겠습니다. 장마철 홍수로 인한 저지대 침수시 역류피해를 줄이기 위해 역류 방지 역지변 설치를 피해주민의 요구에 상관없이 단계적으로 전면 설치하겠습니다.

 

3. 끝으로 왜 자신이 당선되어야 하는지 당위성과 시민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해주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주민여러분 저는 지난 두 번의 시의원선거에서 낙선했지만 오늘이 있기까지 주민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속에 늘 주민곁에서 봉사하며 생활해왔습니다.
이번선거에서 주민여러분의 귀중한 한표를 저 장경민에게 모아주신다면 초심을 잃지않고 항상 배우는 자세로 주민들과 소통하고 화합하겠습니다. 산본 1동의 나침반 금정동의 등대가되어 지역발전을 위해 한알의 밀알이 되겠습니다. 주민 여러분과 더불어 살맛나는 금정동 산본1동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꼭 선택해 주십시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