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춘 군포시의원 나선거구 새누리당 후보(1-나)
 
 [2014-05-20 오후 2:21:00]

1. 이번 6.4지방선거에 출마하게 된 특별한 동기는 무엇인지요. 출마의 변을 부탁 드립니다.

군포시 “나”선거구 산본1동, 금정동 시의원 후보 박윤춘입니다.
먼저 이번 세월호 사고로의 희생자와 유가족분들게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저 역시 고등학교 2학년 아들을 둔 아버지로서 마음이 많이 아픕니다.
저는 군포 시민으로 살아온지 23년이 되었습니다. 지역 내 여러 단체에서 봉사활동을 하면서 취약계층의 어려움, 취약한 주거환경, 주차문제 등 주민의 한사람으로서 불편한 점들을 통감하고 있어 이를 개선하고 보안하여 군포시민이면 누구나 살아보고 싶은 좋은 동네로 만들고 산본1동, 금정동의 주민이라는 것이 우리의 자긍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 박윤춘은 실천할 수 있는 일부터 주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산본1동, 금정동 주민 여러분 곁에서 진정한 일꾼으로 봉사하겠습니다.

 

2. 후보자님께서 당선되신다면 꼭 이루고자 하는 목표는 무엇인지요. 시민들에게 공약하시는 내용 중 3개 정도만 중요도 순으로 말씀해주십시오.

-현재 산본1동, 금정동의 주거환경은 좁은 골목과 가로등의 미비한 설치로 인하여 골목길이 어두워 주민 여러분의 불안감이 작지 않은 것으로 압니다.
가로등과 CCTV가 충분하지 않은 골목과 공원 주변 위주로 불을 밝혀 주민여러분의 불안한 마음도 환하게 밝혀 드리겠습니다.
- 지역 주민의 건강을 위하여 주기적인 방역을 실시하여 건강한 우리지역을 만들겠습니다.
- 울퉁불퉁하고 불규칙한 골목길을 보수하여 넘어져 치료받는 주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노인분들을 위하여 노후된 노인정의 전면적인 개보수를 추진하겠습니다.
- 맞벌이 부부를 위한 유아보육시설의 확충에 힘쓰겠습니다.

 

3. 끝으로 왜 자신이 당선되어야 하는지 당위성과 시민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해주시기 바랍니다.

산본1동, 금정동 시의원후보 1-나 박윤춘은 항상 봉사하는 자세로 지역민과 함께 동행하고자 합니다. 내 부모를 섬기고 내 가족을 아끼는 따뜻한 마음으로 취약 계층의 복지, 교육환경 개선과 경로시설 보수 확충에 만전을 기해 편안하고 따뜻한 시설 사업을 위한 시 예산 확보에 힘쓰겠습니다. 우리 산본1동, 금정동을 군포시의 다른 어느 지역보다 따뜻하고 안전하며 깨끗한 동내로 만들겠습니다.

군포시의원후보 1-나 박윤춘을 적극 지지하여 주시고 응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작지만 큰 변화의 시작! 지역 주민들과 함께 동행하는 일꾼 나부터 앞장서는 시의원 1-나 박윤춘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